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3년 올해도 한 달도 안 남았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해돋이와 해넘이 장소를 찾아보는데 왜 이렇게 광고 업체들만 많은지 제대로 된 정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광고 없이 깔끔한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간편하게 3분 안에 정리해 봤으니 필요한 정보 얻어가세요

 

 

 

 

이렇게 광고 위주가 아니라 정보위주로 찾게 되면 기본 10만 원은 아끼게 되는 샘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날씨 누리 홈페이지입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다 보니 광고보다는 정보 중심으로 아주 다양한 해돋이, 해넘이 장소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1. 해돋이 및 해넘이 명소 찾기

 

 

 

 

저는 강원도 속초 해넘이 명소를 찾아봤습니다. 거기에 맞춰 일출, 일몰 시간까지 깔끔하게 정보만 나오네요. 원하시는 해돋이나 해넘이 장소를 찾으시고 거기에 맞춰 계획을 짜시면 해돋이와 해넘이를 기분 좋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근처 숙소 찾기

 

설악 해맞이공원 주변으로 5개 정도의 호텔, 펜션등이 보이네요 이렇게 되면 광고나 주변 상인들에게 바가지 쓸 일은 없을 듯합니다. 요즘 블로그들도 돈 받고 적어주는 곳이 많아 딱히 믿을 수 없었는데 정부에서 운영해 주는 더욱 믿음이 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 되는 글

 

 

숨은 금융자산 찾기 (내계좌한 눈에)

요즘 스마트폰사용으로 인해 은행에서 계좌를 안 만들어도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나의 계좌 혹시 숨은 돈은 있을까요? 잘 찾아오셨습니다. 1인당 평균 약 40만 원 정도가 있

use1000.com

 

 

2024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및 환급금 계산방법

작년에 세금 내셨나요? 올해는 또 얼마를 내야 할지 조마조마하신가요? 운 좋으시네요 제가 어떻게 하면 세금을 안 내고 더 받을 수 있을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번 싸

use1000.com

 

2024 연말정산 신청 일정 및 바뀐점 이것모르면 100만원 손해

매년 다가오는 연말정산 누군가에게는 13월의 보너스 누구에게는 13월의 내 돈 뜯기는 날 매번 세금 더 내셨나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하면 13월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지

use1000.com

 

반응형